NEWS

업데이트 관련 안내(2022.07.22)

일부 게임 내용의 추가적인 변경 소식(2022.07.22)

■「GAME RECORD」 추가에 관하여

각 게임에 관한 플레이 기록의 세부 내용을 열람할 수 있는 「GAME RECORD」 기능을 추가합니다.

「GAME RECORD」는 플레이 시간과 플레이 횟수부터 각 게임의 다양한 플레이 기록을 열람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. 일부 항목은 이미 기록된 내용을 이어받아서 플레이 기록으로 집계되지만, 업데이트된 후에 플레이함으로써 새롭게 기록되는 내용도 있습니다.

■모든 게임의 랭킹 플레이 변경에 관하여

  1. ①모든 게임에서 일반 랭킹 플레이를 할 때, 「SCORE ATTACK」, 「TIME ATTACK」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됩니다.
  2. ②「SPECIAL CHALLENGE」를 언제든지 플레이할 수 있게 됩니다.

「GAME SECLECT」에서 게임을 선택하고 그 다음 메뉴 항목에서 「SCORE ATTACK」「TIME ATTACK」「SPECIAL CHALLENGE」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 「SCORE ATTACK」「TIME ATTACK」「SPECIAL CHALLENGE」의 WEEKLY 랭킹 플레이 집계는 이 업데이트와 동시에 종료됩니다.
※「SPECIAL CHALLENGE」의 경우, 이전에 개최한 랭킹과는 별도로 집계됩니다.

■캠페인 변경에 관하여

  1. ①캠페인 개최 기간을 변경합니다.
  2. ②캠페인 대상 게임이 일주일마다 장르에 맞춰 교체되도록 변경됩니다.

캠페인 개최 기간이 6일간에서 7일간으로 변경됩니다. 매 캠페인 개최 기간은 (화) 14:00~다음 주 (화) 13:59(한국 시간)입니다. 또한, 캠페인 대상 게임은 매주 선택된 특정 장르의 게임 전체가 대상으로 선정됩니다.

TOP